뮤지컬 헤드윅

피켓팅 끝에 샤롯데 시어터에서 하는 헤드윅을 보고왔다. 캐스팅은 당연히 조정석으로. 뮤지컬 본 중에 샤롯데 시어터는 처음 가본 것 같다. 주차장 이용이 좀 불편했다. 조정석이라서 조드윅이라고 불렀는데 알고보니 조드윅은 조승우고, 조정석은 뽀드윅이라고 부르더라. 조정석 본인도 뽀드윅이라고 말함 ㅋㅋㅋ 조정석 연기 말해 뭐해, 노래 말해 뭐해. 인터미션 없는 135분동안 무대 장악력은 최고였고, 같이 연기한 장은아님의 노래도 좋았다. …
뮤지컬 헤드윅 더보기

아이유 팬콘서트 – I+UN1VER5E

갑자기 올리는 작년 아이유 팬콘서트 후기. 일자: 2023.09.24 17시 장소: KOSP DOME 사실 아이유 콘서트는 아주 오래전부터 가고 싶었었다. (Last fantasy앨범정도?) 그런데도 가 본 적이 없던 이유는 뭔가 애들 사이에 덩그러니 놓여있을 것 같은 불안함(?) 때문이었다. 그러다 작년에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한다는 걸 알고, 그 정도면 가도 되지 않을까? 하고 티켓팅을 시도 했으나 광탈 ㅋㅋㅋㅋ 그래서 …
아이유 팬콘서트 – I+UN1VER5E 더보기

언니네 이발관 콘서트

언니네 이발관 콘서트에 다녀왔다. 예전, 아주 오래 전에 힙합/인디 뮤지션 콜라보 공연 때 한 번 보고 보지 못한 언니네 이발관 공연. 스탠딩과 좌석이 섞여있었는데, 당연히 좌석. (스탠딩 힘들어,,,,) 아니 왜 뜬금없이 공연이지 하고 갔는데, 사실 이맘 때 쯤에 앨범 내려고 공연 일정을 잡아놨는데,,,,,,앨범이 안나왔단다. 다른건 취소했는데 이건 취소가 안돼서 하는 공연이라고ㅋㅋㅋㅋ 보통의 존재 앨범의 곡들을 …
언니네 이발관 콘서트 더보기

김동률 – The Concert

올해 여름, 률이 갑자기 라이브 앨범을 발매했다. 예고가 전혀 없었던 터라 진짜 깜짝 놀랐었다. 앨범은 투어를 했던 2012년 감사/2014년 동행 공연의 라이브. 예상치 못한 앨범이어서 기쁘게 들었다. 그리고 별 생각없이 기사를 클릭하다가 발견한 10월 공연 소식!!!! 뭐라고!!! 새 앨범도 없는데 공연을!!!!!! 게다가 체조 경기장!!!!!!!! 그래서 주변 지인 총 동원 & 광클 끝에 예매했다. 금토일 3일 …
김동률 – The Concert 더보기

백건우 피아노 리사이틀

일행이 늦게 와서 스크랴빈 곡은 듣지 못하고 공연장 밖에서 봤다. 라흐마니노프는 대단했다. 끝나고 앵콜곡도 2곡이나 하셔서 깜짝 놀람. 사인회도 있어서 사인도 받음.   스크랴빈 24개의 전주곡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소나타 1번

김정원 피아노 리사이틀: 슈베르트 소나타 시리즈 3

김정원님을 처음 본건 률 콘서트 게스트로 나오셨을 때. 인터미션에 나와서 피아노곡을 연주해주고 가셨다. 그 때 같이 본 친구가 공연을 가자길래 같이 다녀왔다. 찾아보니 슈베르트 피아노 소나타 전곡 리사이틀을 진행중이고, 이번이 3번째 리사이틀이었다. 친숙하지 않은 곡이 있어서 어렵긴 했지만 연주는 좋았다. 이전 공연 슈베르트 피아노 소나타 연주 앨범을 팔고 있어서 구매했는데, 마침 끝나고 사인회도 하길래 사인도 …
김정원 피아노 리사이틀: 슈베르트 소나타 시리즈 3 더보기

태양의 서커스 퀴담

공연 정보 관련 메일을 보다가 태양의 서커스 – 퀴담이 한다는 걸 알게 되서 바로 예매. 다시 세워진 빅탑. 처음 태양의 서커스 보러갔을 때도 비가 왔는데, 이날도 비가 왔다. 휴게 공간에 꾸며져있던 우산들. 자리 완전 좋아서 또 신나라 하고 봤다. 하지만 태양의 서커스 가격이 점점 더 비싸지고 있어서 보기가 부담스러워,,,ㅠㅠ 태양의 서커스는 역시 줄에 매달려서 하는 …
태양의 서커스 퀴담 더보기

KBS 교향악단 특별 연주회

    퇴근하고 간거라 피곤하지 않을까 했는데 연주회는 좋았다. 조카님들 데리고 처음 간 클래식 공연이었는데 아직은 무리였나보다. 양쪽에서 몸을 배배꼬는 걸 겨우 제지했다. 지휘자님이 춤추듯 연주하셔서 노다메에서 점프하던 지휘자 생각이 잠시 났었다.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쟁기념관에서 열리는 어벤져스 스테이션에 다녀왔다. 블로그에서 찾아보니 아침 일찍가도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9시 오픈하자마자 달려갔더니 사람이 없었다. 그래서 대기열에 사람이 하나도 없이 텅텅 비어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입장을 하면 갤럭시 기어를 하나씩 주고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등록을 한다. 입장을 해서 헬렌조를 만나고 나면 각 섹션에 갈 때마다 저렇게 메세지가 수신된다. 메세지는 각 인물에 …
어벤져스 스테이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