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이제 올해의 업무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그리고 작년 업무의 이슈가 생겨 이번 주 내내 팔로업하느라 잠도 못 자, 운동도 못해. 엉망진창에 주말까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다음주에는 완료됐으면 하는 희망사항. #2드디어 손목때문에 다니던 정형외과를 그만가도 될 것 같다. 충격파의 고통에서 벗어남. 사실 이제 충격파를 해도 크게 아프진 않아졌지만. 전완 스트레칭을 많이 하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꾸준히 …
250615 – 주간 리뷰 더보기
[월:] 2025년 06월
아이패드 미니 구입
언니가 사용하는 아이패드 미니가 사이즈가 너무 맘에 들어서 탐만 내고 있다가 결국 지르고 말았다.(애플병은 구매해야 치료되니까) 하지만 사자마자 기본적인 세팅만 해두고 한쪽에 모셔 둠. 일을 해야 제대로 쓸 것 같은데 이번주는 휴가라 제대로 쓰지도 않고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애플 프로의 펜슬을 쓰려고 펜슬을 구매하지 않았는데, 아이패드 미니와 호환이 안됨….애플 니네는 진짜 돈 밝히는 구나 결국 …
아이패드 미니 구입 더보기
근황
#1 작년 여름부터 너무 힘들어서, 아 상태가 이상한데 라고 생각했다. 주변 사람에게 말했더니 다들 번아웃 아니냐고 해서, 비지시즌 끝나면 괜찮아지겠지 했는데, 괜찮아지기는 커녕 아 진짜 큰일이네 싶을 정도로 문제가 심각해졌다. 그래서 병원에 갔고, 중증도 우울증 진단을 받았다. 약을 먹기 시작한 지 두 달이 지났고, 여러가지로 훨씬 나아진 상태다. 상태를 생각하면 몇 가지 부작용은 무시해도 괜찮을 …
근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