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켓팅 끝에 샤롯데 시어터에서 하는 헤드윅을 보고왔다. 캐스팅은 당연히 조정석으로. 뮤지컬 본 중에 샤롯데 시어터는 처음 가본 것 같다. 주차장 이용이 좀 불편했다. 조정석이라서 조드윅이라고 불렀는데 알고보니 조드윅은 조승우고, 조정석은 뽀드윅이라고 부르더라. 조정석 본인도 뽀드윅이라고 말함 ㅋㅋㅋ 조정석 연기 말해 뭐해, 노래 말해 뭐해. 인터미션 없는 135분동안 무대 장악력은 최고였고, 같이 연기한 장은아님의 노래도 좋았다. …
뮤지컬 헤드윅 더보기
[카테고리:] 보고듣고읽고
아이유 팬콘서트 – I+UN1VER5E
갑자기 올리는 작년 아이유 팬콘서트 후기. 일자: 2023.09.24 17시 장소: KOSP DOME 사실 아이유 콘서트는 아주 오래전부터 가고 싶었었다. (Last fantasy앨범정도?) 그런데도 가 본 적이 없던 이유는 뭔가 애들 사이에 덩그러니 놓여있을 것 같은 불안함(?) 때문이었다. 그러다 작년에 주경기장에서 콘서트를 한다는 걸 알고, 그 정도면 가도 되지 않을까? 하고 티켓팅을 시도 했으나 광탈 ㅋㅋㅋㅋ 그래서 …
아이유 팬콘서트 – I+UN1VER5E 더보기
하이큐
요즘 푹 빠진 애니메이션 브라질 올림픽이 한창 일 때 김연경의 활약으로 여자 배구를 시합을 자주 봤다. 오랜만에 배구를 보고 좋아하던 찰나 탐라에서 사람들이 소개하던 배구 만화 하이큐를 보게됐다. 뭐 배구계의 슬램덩크라고 할까? 내 기준으로 보면 강백호-히나타(뛰어난 신체 능력), 서태웅-카게야마(천재) 이런 느낌이다. 둘이 라이벌처럼 아웅다웅 하면서 몰락한 강호 카라스노를 서서히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배구 경기 장면이 …
하이큐 더보기
종이달
제목: 종이달 작가: 가쿠다 미쓰요/권남희 기간: 2015.12.3~2015.12.9 [usr 4.5] 한숨부터 나온다. 여자들의 삶이란 왜 이리 답답한가. 주인공의 남편. 한심한데다 답답하고 멍청하고 무례하다. 찌질한 놈. 그런데 주인공의 어린 애인. 너도 똑같아. 왜 만나는 남자마다 이런 모양인지. 올바른 사람이었는데 왜 그런 말도 안되는 짓을 저지르는 건지. 읽으면서 계속 답답. 마지막 선택마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너무 노력하지 말아요
제목: 너무 노력하지 말아요 작가: 고코로야 진노스케 기간: 2015.12.2~2015.12.4 [usr 2] 표지가 마음에 들어서 읽기 시작했는데, 내용은 그냥 그냥 그냥.
제대로 회사를 그만두는 100가지 방법
제목: 제대로 회사를 그만 두는 100가지 방법 작가: 오일리스킨 기간: 2015.12.2 [usr 4] 정말로 현실적인 조언으로 가득하다. 사직서를 언제 낼 것인지. 필요한 서류들은 무엇인지. 일종의 퇴사전 체크리스트 같은 느낌.
저축의 신
제목: 저축의 신 작가: 하마구치 가즈야 기간: 2015.12.1~2015.12.2 [usr 4] 돈 모으기 위한 확실한 목표를 가지라는 조언은 도움이 됐다. 한편으로는 일본과 한국의 현실 차이도 느껴졌고. 모으는 것보다 빚이 빠르게 쌓이는 현실 ㅠㅠ
일독일행 독서법
제목: 일독일행 독서법 작가: 유근용 기간: 2015.12.1 [usr 3] 최근 독서법 관련해서 책이 많이 쏟아져 나와서 이것 저것 읽어보는데, 비슷한 독서 모임에서 파생된 사람들의 글은 내용이 다 비슷비슷하다.
기꺼이 나로 살아갈 것
제목: 기꺼이 나로 살아갈 것 작가: 시라토리 하루히코 기간: 2015.11.30 [usr 3] 얇지만 생각할꺼리는 많은 책. 하지만 목차만큼의 의미는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