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스펙터 샘 맨데스 다니엘 크레이그 (제임스 본드 역), 레아 세이두 (매들린 스완 역), 크리스토프 왈츠 (한스 오버하우저 역), 모니카 벨루치 (루시아 시아라 역) [usr 3] 007 스카이폴을 보고 본드가 너무 좋아서 엄청 기대하며 007 스펙터를 보러갔다. 그런데,,,, 이게 뭔가요? 감독님? 스카이폴 감독님이라면서요??????????? 아니 근데 모니카 벨루치를 불러서 그걸로 끝인건가? 난 개봉하기 전에 이 …
007 스펙터 더보기
[카테고리:] 영화
마션
마션 리들리 스콧 맷 데이먼 (마크 와트니 역), 제시카 차스테인 (멜리사 루이스 역), 마이클 페나 (릭 마르티네스 역), 세바스찬 스탠 (크리스 벡 역) [usr 3.5] 책이 너무 재미있어서 영화도 개봉하자마자 봤다. 나사 홍보 영화 같았다. 결말도 책과 조금 달랐고. 책과 비교하면 생략된 부분이 엄청 많았는데, 그걸 다 보여주려면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를 찍었어야 했을테니 어쩔 수 …
마션 더보기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이석훈 김남길 (장사정 역), 손예진 (여월 역), 유해진 (철봉 역), 김원해 (춘섭 역) [usr 2.5] TV에서 하길래 보기 시작. 영화관에서 안 보길 다행이야…..
사도
사도 이준익 송강호 (영조 역), 유아인 (사도 역), 문근영 (혜경궁 역), 전혜진 (영빈 역) [usr 3.5] 처음으로 스피어엑스관에서 영화를 봤는데, 가운데에서 봐서 화면 왜곡은 없었는데 난 다른 일반관하고 차이를 별로 느끼지 못했다. 유아인이 베테랑에 이어 사도 까지 뻥뻥 터트리는구나. 군대가기 전에 확실하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하는가 보다. 마지막에 소지섭이 춤을 너무 오래 춘 것만 …
사도 더보기
앤트맨
앤트맨 페이튼 리드 폴 러드 (스콧 랭 역), 마이클 더글러스 (행크 핌 박사 역), 에반젤린 릴리 (호프 역) [usr 5] 새로운 마블 히어로 영화. 새롭게 어벤져스에 포함 될 것 같은 느낌이라 의무감처럼 보러갔다. 그런데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캡틴이나 토르 첫 편 보다는 재미있더라. 게다가 기존 히어로 영화와 다른 분위기. 가족간의 사랑을 강조하는게 마블이 디즈니로 영향인가 싶은 …
앤트맨 더보기
베테랑
베테랑 류승완 황정민 (서도철 역), 유아인 (조태오 역), 유해진 (최 상무 역), 오달수 (오 팀장 역) [usr 4.5] 유아인 첫 악역이라는데 조태오가 너무 잘 어울려서 처음이 맞나 싶었다. 특히나 맞는 아빠얼굴을 보게 하려고 아이의 얼굴을 잡을 때 진심 욕 나왔는데, 그게 유아인 애드립이란다-_-; 현실에선 맛볼 수 없는 통쾌한 결말이긴 하다. 하지만 현실은,,,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크리스토퍼 맥쿼리 톰 크루즈 (에단 헌트 역), 제레미 레너 (브랜트 역), 사이먼 페그 (벤지 역), 레베카 퍼거슨 (일사 역) [usr 4] 매드맥스는 프리오사의 영화였다면, 미션 임파서블은 일사의 영화다. 영화를 보러 가기 전부터 일사가 굉장히 멋지다는 얘기를 들어서 어떤가 궁금했는데 생각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캐릭터였다. 사실 이런 영화의 여성 캐릭터야 뻔하지 않은가. 남자 …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더보기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조지 밀러 톰 하디,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 휴 키스-바이론 [usr 5] 뒤늦게 일반관에서 보고 후회했다. 아이맥스로 볼껄. 사실 매드맥스는 오래된 시리즈고 기전 시리즈에도 관심이 없어서 볼 생각이 없었는데 트위터 타임라인에 올라오는 드립들을 보고 있으니 궁금해졌다.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거의 내려갈 때 즈음 시간 맞는 관에서 봤는데, 그때도 사람이 많아서 …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더보기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한준희 김혜수 (엄마 역), 김고은 (일영 역), 엄태구 (우곤 역), 박보검 (석현 역) [usr 3.5] 스토리는 그냥 그랬는데, 김혜수랑 김고은이 좋았다. 김혜수는 큰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카리스마 철철. 스토리가 이상했던 이유는 석현이 캐릭터를 납득하지 못함. 그렇게 멍청하게 굴다 그리 될 줄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