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목욕 시키면서 문득 찍어놔야겠다 싶어서 이번에 목욕하며 찍어봤다. 타임랩스로 찍어서 짧지만 사실 30분 이상 걸리는 작업. 다 말린거 같지만 마지막 상태가 다 말린 상태도 아니지만 저 정도면 감긴느 안걸리겠다 싶어서 내가 포기하는 상태…..
[월:] 2017년 02월
하이큐
요즘 푹 빠진 애니메이션 브라질 올림픽이 한창 일 때 김연경의 활약으로 여자 배구를 시합을 자주 봤다. 오랜만에 배구를 보고 좋아하던 찰나 탐라에서 사람들이 소개하던 배구 만화 하이큐를 보게됐다. 뭐 배구계의 슬램덩크라고 할까? 내 기준으로 보면 강백호-히나타(뛰어난 신체 능력), 서태웅-카게야마(천재) 이런 느낌이다. 둘이 라이벌처럼 아웅다웅 하면서 몰락한 강호 카라스노를 서서히 끌어올리는 역할을 한다. 배구 경기 장면이 …
하이큐 더보기
간단 근황
#1 필라테스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4회 수강. 작년에 이거저거 신경쓰이고 만사 귀찮아져서 혼자서 하던 운동도 때려쳤더니 현재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고 있다. 그런데 몸무게보다도 슬슬 걸을 때 다시 무릎이 아파옴. 허리는 이미 훨씬 전부터 다시 아프기 시작했고… 그래서 헬스를 할까 생각하다 동네에 있는 필라테스 학원을 보고 충동 등록. 처음이라 어마어마한 비용을 들여서 우선 개인 교습을 받기로 …
간단 근황 더보기
쭈나 근황
쭈나는 몇년전부터 흥분을 하면 기절하는 일이 일년에 4,5회 발생하기 시작했다. 딱 한 번 흥분하지 않았는데도 한 밤중에 기절해서 자다가 혼비백산 한 적도 있다. 기절하면 온 몸이 뻣뻣해지고 대부분 3~5분 내에 다시 일어나며 가끔 쓰러진 상태로 지리거나 변을 본 적도 있었다. 일어나고 난 뒤에는 좀 기력이 없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멀쩡해지는 상황의 반복. 주로 …
쭈나 근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