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 & 냅 사용후기

정형외과에가서 엑스레이를 찍고나서 받은 진단.

일자목.

엑스레이로 뚜렷이 들어나는 꼿꼿이 선 목-_-;

 

여하튼 일자목 이전에도 어깨가 너무 아파서 경침을 사용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베고 누워있기도 힘들었는데 베고 계속 잘 수 있을 정도로 익숙해졌다. 하지만 경침은 똑바로 누울때만 좋고 옆으로 누우면 불편하다.

 

그리고 일자목에 대해서 이리저리 검색하다 알게 된 게 바로 가누다 냅과 베개.

옆으로 누워도 편하고 똑바로 누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베개와 도수 치료 효과를 주는 냅.

관심이 딱! 하지만 후덜덜한 가격에 좌절.

정말 엄청 비싸다.

 

그런데 내가 관심을 가진 그 시점에! 겟잇뷰티에서 목주름 안 생기게 하는 베개로 소개가 되서, CJ 홈쇼핑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했다.

게다 카드 할인까지 별도로 해줘서, 거의 반값에 가까운 가격으로 득템했다.


kanuda1

베개는 편하게 베고 있다. 처음엔 머리가 고정되어있어서 좀 불편했는데 좀 지나니까 적응됐고, 영 불편하면 옆으로 누워서 자니까 그것도 괜찮다. 그냥 나의 몸부림이 불편할 뿐.

kanuda2

냅도 베고 누워있음 경침같은 효과가 난다. 목뒤가 시원해지는 느낌.

따로 베고 누워있을 시간은 없으니 다리 마사지를 하면서 냅을 베고 누워있는다. 목과 다리를 동시에 마사지!!!

 

베개보다 냅이 맘에 더 든다. 가격만 아니라면 여기저기 추천해주고 싶지만,,,,할인행사를 안하면 너무 비싸서 추천하기 어렵다.

 

덧; 사진은 가누다홈페이지에서 가져옴. 이용 사진도 가지고 올까 했으나 글씨가 너무 많아서 광고 같아서 걍 제품 사진만.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