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사카 소년 탐정단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 기간: 2015.05.13~2015.5.14 [usr 2.5] 왜 책의 제목이 오사카 소년 탐정단인가,,,? 소년보다는 선생님이 더 활약하고 있는데, 그 반 아이들은 그냥 선생님 졸개들일뿐. 읽을 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마지막의 미미여사의 추천사를 보고 나니, 이 책 오사카 사투리로 써있었나보네? 하지만 사투리로 번역되어있지 않아서 아무런 느낌을 받을 수 없었음. 히가시노 게이고는 왜 …
오사카 소년 탐정단 더보기
[일:] 2015년 05월 19일
선생님의 가방
추천 서적에 있길래 읽었는데, 난 잘 모르겠다. 노년의 선생과 30대 여자의 사랑이야기라.
요츠바랑
지난 휴가때 방에 뒹굴 뒹굴하다가 마사지 하면서 리디북스에서 몇권 구입한 요츠바랑!을 읽었다. 그냥 무표정하게 읽고 있다 어느 순간 빵 터져서 깔깔 거리며 보고 있었다. 맘에 든다. 다음 권도 사서 읽어야지. 아즈망가 대왕 작가라 그런지 코믹에 강하구나.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 한준희 김혜수 (엄마 역), 김고은 (일영 역), 엄태구 (우곤 역), 박보검 (석현 역) [usr 3.5] 스토리는 그냥 그랬는데, 김혜수랑 김고은이 좋았다. 김혜수는 큰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카리스마 철철. 스토리가 이상했던 이유는 석현이 캐릭터를 납득하지 못함. 그렇게 멍청하게 굴다 그리 될 줄 알았지.